다양한 유형의 낚시 릴과 일부 역사 살펴보기

낚시 릴의 최초 알려진 역사는 약 1195년부터입니다. 중국 기록과 그림에서. 영국에서 낚시 릴은 1650년대 중반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1760년대까지 런던의 태클 상점은 멀티플라이 또는 기어 리트리브 릴을 제공했습니다. 켄터키 출신인 George Snyder는 1820년경 미국에서 최초의 낚시 릴을 발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낚시꾼들에게 빠르게 인기를 끌게 된 베이트 캐스팅 디자인.

1600년대의 베이트 캐스팅 릴 또는 기존 릴은 1870년대에 낚시꾼에 의해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초기 릴은 릴을 뒤집고 되감기하여 라인을 회수하는 방식으로 작동되었습니다. 릴 핸들은 관습에 따라 오른쪽에 위치했습니다. 왼손 검색 기능이 있는 모델이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큰 바다이야기 게임 릴은 무거운 바다 낚시를 위한 일종의 베이트 캐스트 릴입니다. 주조용으로 설계되지 않았지만 외해에서 조업하는 데 사용됩니다.

스피닝 릴은 1870년대 북미에서 사용되었습니다. 송어 또는 연어 낚시를 위해 파리를 사용하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Mitchell Reel Company는 1948년에 최초의 현대적인 상업용 스피닝 릴을 출시했습니다. Mitchell 300은 로드 아래의 고정된 위치에서 스풀의 면이 앞으로 나오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라인 픽업은 라인을 검색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역회전 방지 레버는 물고기가 스풀에서 줄을 당길 때 크랭크 핸들이 회전하는 것을 방지했습니다. 대부분의 스피닝 릴은 유연한 낚싯줄을 사용할 때 가장 잘 작동합니다.

플라이 피싱 릴 또는 센터핀 릴은 주로 플라이 낚시에 사용됩니다. 그들은 전통적으로 기계 설계가 단순합니다. 1874년 Charles F. Orvis가 설계한 특허와 거의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플라이 릴은 일반적으로 한 손으로 릴에서 줄을 당기고 다른 손으로 로드를 캐스팅하여 사용합니다. 물고기의 속도를 늦추기 위해 낚시꾼은 스풀의 가장자리에 손으로 압력을 가합니다(“림의 손바닥 잡기”로 알려짐). 초기 플라이 릴에는 끌기가 없었지만 스풀에서 줄을 당길 때 릴이 오버런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클릭/폴 메커니즘이 있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더 나은 릴과 더 큰 물고기를 위한 드래그가 개선되었습니다. 해양 환경에서 사용하도록 설계된 바닷물 플라이 릴은 일반적으로 더 큰 라인의 경우 직경이 더 크고 대형 바다 물고기의 장기 실행에 적합합니다.

민물낚시 릴은 얇고 가벼워 휴대와 보관이 간편합니다. 일부는 강한 강물에서 낚시할 때 더 나은 안정성을 위해 이중 핸들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바닷물 플라이 낚싯대와 릴은 일반적으로 쉽게 운반할 수 있도록 섹션으로 구분됩니다. 이 막대는 또한 더 많은 강도와 ​​내구성을 제공하는 유리 섬유 및 흑연과 같은 재료로 만들어집니다.

스핀 캐스트 릴은 스풀을 덮는 쉘이 있는 스피닝 릴입니다. 이 유형의 릴은 주로 어린이와 초보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최초의 상업용 스핀 캐스트 릴은 1949년 Denison Johnson Reel Company와 Zebco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로드 위에 장착되고 고정 스풀을 둘러싸는 원뿔 모양의 노즈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스핀 캐스트 릴은 릴 후면에 있는 버튼을 눌러 작동하고 앞으로 캐스팅하는 동안 버튼에서 손을 떼면 라인이 스풀에서 날아갈 수 있습니다. 버튼을 다시 누르면 원하는 위치에서 루어가 멈춥니다. 핸들을 크랭킹하면 라인이 릴에 다시 맞물립니다.

오늘날 낚시 릴을 선택한다는 것은 수행할 낚시 유형에 가장 편안한 릴 유형을 선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낚싯대의 길이는 던지는 거리와 인양력에도 영향을 미친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스피닝 또는 베이트 캐스팅 로드와 릴을 선택할 때 낚시할 장소와 낚시할 종에 충분히 유연한 것을 선택하십시오. 보트 로드와 릴은 일반적으로 더 짧습니다. 이것은 제한된 공간에서 더 많은 공간을 허용하고 물에서 무거운 물고기를 들어 올리는 데 더 나은 지렛대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