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ben Muzi

Powered by Genesis

저렴한 남부 모험을 위한 롤리 호텔 및 명소

December 20, 2021 by admin

 

요즈음, 모든 사람들은 저예산으로 여행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여전히 재미있는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없는 것은 아닙니다. 훌륭한 Raleigh 호텔과 할 수 있는 다양한 흥미진진한(그리고 매우 자주 무료) 즐길 거리가 있는 “City of Oaks”는 돈을 벌지 않을 모험을 위한 많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예산이 부족한 사람들을 위한 몇 가지 인기 있는 옵션과 잘 알려지지 않은 목적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o 무어 스퀘어 공원(Blount & Martin Streets). 무어 스퀘어 아트 디스트릭트(Moore Square Art District)의 중심부에 위치한 이 도시 공원은 피크닉을 하거나 산책을 하거나 아이들이 에너지를 태울 수 있는 완벽한 장소입니다. 그러나 저예산 여행자에게 정말 빛날 때는 토요일 밤(여름에만 ​​해당)으로, Tubes에서 Charlie Daniels Band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람들이 무료 콘서트를 관람할 수 있습니다. 누가 플레이하고 있는지 잘 모르시겠습니까? Raleigh 호텔의 컨시어지에게 문의하십시오.

o Lake Crabtree 카운티 공원(Aviation Parkway, Morrisville). 대자연이 당신의 일이라면 이보다 더 좋을 수 없습니다. 520에이커의 호수와 탐험할 215에이커가 있어 하이킹, 자전거 타기, 보트 타기, 낚시 또는 수영을 마음껏 즐기며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또한 피크닉 대피소와 그릴이 있어 경제적인 식사를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o 노스캐롤라이나 미술관(Blue Ridge Road). 남동부 파주오피 최고의 시각 예술 박물관을 무료로 둘러보세요.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이 164에이커 규모의 박물관은 인상적인 예술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그 중 일부는 5,000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또한 무료 가이드 워크인 투어, 가족 친화적인 활동, 영화, 강의, 콘서트 등(소액의 비용이 들 수 있음)을 통해 마음을 열고 명소를 둘러보며 하루 종일 보낼 수 있습니다. 박물관 내부의 전시물을 둘러본 후에는 박물관 공원 부지를 한 바퀴 돌아보세요. 새벽부터 황혼까지 열려 있는 이 독특한 장소는 예술과 생태가 함께 작용할 수 있는 방법을 보여주는 놀라운 작품을 선보입니다.

o 캐롤라이나 머드캣(Five County Stadium — 1501 하이웨이 39). 9월 첫째 주까지 여름의 소년들의 투구, 안타, 슬라이드, 득점을 볼 수 있습니다. 일반 입장권의 경우 $5부터 프리미엄 필드 수준의 경우 $10까지 다양한 티켓을 제공하므로 서던 리그의 팀과 함께 저녁을 보낼 수 있는 재미있고 저렴한 방법입니다. 핫도그와 맥주 이상으로 배가 고프다면 경기장 꼭대기에 위치한 풀 서비스 레스토랑인 Cattails에서 저녁 식사를 예약할 수도 있습니다(현장의 조감도).

o 요리 투어. 과시할 여유가 있는 미식가라면 테이스트 오브 캐롤라이나 미식 투어에 등록하고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미식 경험을 즐기십시오. $37에서 $62 사이의 가격으로 제공되는 이 독특한 도보 여행을 통해 사우스 캐롤라이나 최고의 레스토랑을 방문하고… 도시의 독특한 풍미에 탐닉할 수 있습니다. 민족 및 남부 요리부터 바비큐, 초콜릿, 컵케이크, 현지 맥주와 와인에 이르기까지 많은 캐롤라이나 사람들이 매일 즐기는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o 모르데카이 역사 공원(One Mimosa St.). 전쟁 전 부지를 둘러보고 웨이크 카운티에서 가장 큰 플랜테이션 중 한 곳의 삶이 어땠는지 독특한 모습으로 엿볼 수 있습니다. 원래 구조 외에도 다른 역사적 건물이 보존을 위해 공원으로 옮겨졌습니다. 그 중 일부는 앤드류 존슨 대통령의 생가, Badger-Iredell 법률 사무소 및 St. Mark’s Chapel을 포함합니다. 입장료는 성인 $5, 노인 및 7-17세 청소년 $3입니다. 6세 이하 어린이는 무료입니다. Mordecai 역사 공원은 또한 3월부터 12월까지 롤리 시내의 1시간 가이드 트롤리 투어를 제공합니다. 트롤리 투어 입장료는 성인 $8, 7-17세 청소년 $4입니다. 6세 이하 어린이는 무료입니다.

o 할리의 전설 드래그 레이싱 박물관(1126 Saunders St.). NHRA 팬들은 들어주세요! Raleigh 시내의 여러 호텔에서 단 몇 분 거리에 있는 미국 최대의 Harley 대리점 중 한 곳에서 격렬한 레이싱 오토바이 경주의 흥분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면 세계에서 유일한 Harley-Davidson 드래그 레이싱 박물관을 찾을 수 있습니다. 모든 위대한 사람들의 기념품으로 가득한 이곳은 절대 놓치고 싶지 않은 곳입니다.

Filed Under: Business

keluaran hk

slot88 online

Regalo Madre

situs judi online

demo slot

login sbobet

situs judi online

slot gacor

install 918kiss apk ios free malaysia

slot online

mposlot

situs judi online24jam terpercaya

slot online terpercaya

slot online

slot online

togel

IDN Play

Superbola

Slot Pulsa Tanpa Potongan

slot online terpercaya

slot gacor

bandarq online

judi slot

situs judi slot

judi slot online

slot88

bandarqq

tangkasnet

situs judi slot online

domino99

slot gacor

truc tiep bong da

運彩

sop writing services